1206 |
기타 |
기술특집- 과학 기술과 감성, 그리고 문화 예술 산업의 융합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1.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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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5 |
기타 |
음악산업 주간브리프 제3호 (2008.12. 25 ~12. 31)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1.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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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4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2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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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3 |
방송 |
미디어 Info Watch 분기보고서 08-04 (08.10 - 08.12)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01.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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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2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2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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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1 |
기타 |
음악산업 주간브리프 제2호 (2008.12.18∼2008.12.24)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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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00 |
방송 |
이동TV의 삼족정립(三足鼎立)형세 시청률 일반TV에 비견 | KBI |
08.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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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9 |
방송 |
2010년 300만 호 커버, DTV 산업사슬형성 촉진 | KBI |
08.12.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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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8 |
기타 |
CT기술동향(12-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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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7 |
방송 |
경기 불황에도 게임시장은 고도성장 유지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12.2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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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6 |
기타 |
한류 현상과 문화 산업화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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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5 |
기타 |
음악산업 주간브리프 제1호 (2008.12.11∼2008.12.17)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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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4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2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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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3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1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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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92 |
방송 |
IPTV 유무선 융합 핵심기술 및 표준화활동 추진전략 | ITFIND |
08.12.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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