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통신서비스 해외진출 활동 전개
국내방송·통신서비스 수요 및 시장이 포화상태에 접어 들면서 국내 방송통신사업자는 내수시장의 성장 한계를 극복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을 마련하기 위해 해외 시장 진출을 적극 모색해여 한다는 데는 누구나 공감하고 있다. 그러나 국내 통신사업자의 글로벌 마케팅 경험 부족, 진출국 정보 부족 및 통신 규제 불투명성 등이 해외 진출 활성화의 장애로 작용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 목 차 -
I. 서론
II. 본론 1. 베트남에서의 방송통신서비스 해외진출 지원 가. 한·베트남 방송통신 차관급 회담 나. 한국-베트남 미디어 협력포럼 및 TV 콘텐츠 쇼케이스 2. 터키에서의 방송통신서비스 해외진출 지원 가. 한·터키 방송통신 융합 포럼 나. 한·터키 차관 회담 다. 터키 유력 언론의 관심
III. 결론
* 상세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 자료출처 : 정보통신연구진흥원 [찾아가는 ITFIND] 유관기관 웹진 정보 제 8호 통신연합 2008권 45호, 2008-09-30,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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