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 |
게임 |
[KGDC2003]Construct Outdoor 3D World-강용 |
04.03.23 |
0
|
|
22 |
게임 |
[KGDC2003]게임통합플랫폼 환경하에서의 게임개발전략-이광보 |
04.03.17 |
0
|
|
21 |
게임 |
[KGDC2003]3D 게임엔진을 사용한 게임제작 과정-현호진 |
04.03.17 |
0
|
|
20 |
게임 |
[KGDC2003]게임사운드의 현재와 미래-김재경 |
04.03.17 |
0
|
|
19 |
게임 |
[KGDC2003]The Overview about Japanese Online Game Market and Success Strategy-Kiyoshi Shin |
04.03.09 |
0
|
|
18 |
게임 |
[KGDC2003]나의 게임제작- Masanubu Endo |
04.03.09 |
0
|
|
17 |
게임 |
[KGDC2003]US/European Mobile/PDA platform and console industry- Koji Oshima |
04.03.09 |
0
|
|
16 |
게임 |
[KGDC2003]Exception Handling을 통한 프로그램상 오류 발견 및 수정-이권일 |
04.03.03 |
0
|
|
15 |
게임 |
[KGDC2003]온라인게임의 해외 진출 전략-정필용 |
04.03.03 |
0
|
|
14 |
게임 |
[KGDC2003]UML 과 패턴을 적용한 게임 개발-강명규 |
04.03.03 |
0
|
|
13 |
게임 |
[KGDC2003]게임회사의 커뮤니케이션 방법론-정무식 |
04.02.24 |
0
|
|
12 |
게임 |
[KGDC2003]기획자의 포지셔닝-김기덕 |
04.02.18 |
0
|
|
11 |
게임 |
[KGDC200The Making of The Return of the King: A case study in creating a monie based game-Steve Gray |
04.02.18 |
0
|
|
10 |
게임 |
[KGDC2003]Making an effective and happy team-Thomas Lee |
04.02.13 |
0
|
|
9 |
게임 |
[KGDC2003]3D 쿼터뷰 게임의 배경제작 기법-김종숙 |
04.02.12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