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8 |
게임 |
[KGDC2003]PlayStation2 개발환경 소개-조시형 |
04.04.19 |
0
|
|
37 |
게임 |
[KGDC2003]상용엔진 렌더웨어를 이용한 온라인 게임 개발-한돌 |
04.04.14 |
0
|
|
36 |
게임 |
[KGDC2003]Console 게임 개발에 관한 유용한 방법-이진균 |
04.04.14 |
0
|
|
35 |
게임 |
[KGDC2003]3D 온라인게임 에니메이션 & 온라인게임 in game Cinematic-박상훈, 백성실 |
04.04.14 |
0
|
|
34 |
게임 |
[KGDC2003]Developing Mobile Content for the China Market-Yong Hui |
04.04.14 |
0
|
|
33 |
게임 |
[KGDC2003]게임과 방송 마케팅-이상호 |
04.04.06 |
0
|
|
32 |
게임 |
[KGDC2003]상업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한 데이터 입력 도구의 사례 연구 - 김기웅, 김용하 |
04.04.06 |
0
|
|
31 |
게임 |
[KGDC2003]PC 게임의 Xbox Porting - 이종원, 하형진 |
04.04.06 |
0
|
|
30 |
게임 |
[KGDC2003]경쟁력있는 게임인으로서의 자기 경력개발 전략-윤희정 |
04.04.06 |
0
|
|
29 |
게임 |
[KGDC2003]모바일 퍼즐게임의 레벨디자인 실무-박종국 |
04.03.30 |
0
|
|
28 |
게임 |
[KGDC2003]The Making of The Return of the King:A case study in creating a movie based game |
04.03.30 |
0
|
|
27 |
게임 |
[KGDC2003]보드 게임의 사운드 제작-임정훈 |
04.03.30 |
0
|
|
26 |
게임 |
[KGDC2003]Bringing 3D Games to the Mobile Environment-Fredrik Kekalainen |
04.03.23 |
0
|
|
25 |
게임 |
[KGDC2003]MMORPG에서 스크립트를 이용한 게임연출 디자인-신용훈 |
04.03.23 |
0
|
|
24 |
게임 |
[KGDC2003]게임음악제작의 효율적 운용방법-류재준 |
04.03.23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