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8 |
게임 |
[KGC2004] 새로운 컨텐츠로 부각될 신 휴대용 콘솔게임 - 윤석재 |
05.04.29 |
0
|
|
127 |
게임 |
[KGC2004] Bets Practice Game Testing - 노성운 |
05.04.29 |
0
|
|
126 |
게임 |
[KGC2004] Rule Based Inference Engine 인공지능 - 신경준 |
05.04.27 |
0
|
|
125 |
게임 |
[KGC2004] Nebula 3D Engine - 김현우 |
05.04.27 |
0
|
|
124 |
게임 |
[KGC2004] Let s Start PlayStation! - Sony Comruter Entertainment Korea Inc. |
05.04.26 |
0
|
|
123 |
게임 |
[KGC2004] 게임에서의 실시간 애니메이션 이해와 응용 - 김성익 |
05.04.26 |
0
|
|
122 |
게임 |
[KGC2004] The State of Chinese Development - Adam Lang |
05.04.25 |
0
|
|
121 |
게임 |
[KGC2004] Videogames & Licensing in the Hollywood Film Market - David Alpert & Rick Jacobs |
05.04.25 |
0
|
|
120 |
게임 |
[KGC2004] Making a Schedule You Can Believe In - Tom Sloper |
05.04.22 |
0
|
|
119 |
게임 |
[KGC2004] Building an RPG A Developer’s Guide The Lord of the Rings - Steve Gray |
05.04.22 |
0
|
|
118 |
게임 |
[KGC2004] Korean Game Developer Conference - Matt Tullis & John Griffin |
05.04.21 |
0
|
|
117 |
게임 |
[KGC2004] Varieties of Academic Games Research - Dr. Frans Mayra |
05.04.21 |
0
|
|
116 |
게임 |
[KGC2004] Nvidia - Chris Wynn |
05.04.20 |
0
|
|
115 |
게임 |
[KGC2004] ATI 의 개발자 지원 프로그램에 관하여- Brad Craig |
05.04.20 |
0
|
|
114 |
게임 |
[KGC2004] Online Game 개발을 위한 기획자의 자세 - 김학규 |
05.04.19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