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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온라인 게임 VS 패키지 게임 |
04.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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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Physics In 3D Games |
04.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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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콘솔게임 그래픽디자인의 최적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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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사용자 경험과 게임 인터페이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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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ST2004] 2D, 3D 게임 제작을 위한 학습 방향-이태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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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Physically Based Simulation-Constrained Dynamics & Contact Force Computation 2-이웅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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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오프라인 마케팅 - PC방의 관점에서 본 서비스-권영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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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Striking the balance-Tom slope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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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호서3D 온라인게임 엔진 개발 사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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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Design tools for online game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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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Licensing Engine Technology and a Case Study-Chris Kim |
04.04.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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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비순차처리를 통한 SW 랜더러의 T&L파이프라인의 최적화-김성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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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오프라인 보드게임 제작의 실제(삼국이야기)-이재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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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게임음악의 특성과 제작-정재환 |
04.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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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GDC2003]온라인게임의 광고 활용 방안-홍원의 |
04.04.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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