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DC2003]3D 게임엔진을 사용한 게임제작 과정-현호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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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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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김남걸 | 등록일 | 04.03.17 |
[강연 소개] - 3D 게임엔진을 사용하여 게임을 제작하는 과정 - 게임제작 공정에서 3D 엔진이 하는 역할
[강연자 소개] 현호진 - (주)유니코전자 3DS binary parser&viewer 개발 3DS max 2.5 exporter plug-in 개발 3D game engine-frontier 3D 1.0 개발 - (주)가이블 web3D application G-Power 개발 3D game engine GI3D 1.0 개발 3D game engine G-Blender 1.0 개발 - Digital silkroad-Pull Trigger 게임 제작 컨설팅 - E&T games-Pang Pang Terrible 게임 제작 컨설팅 - 세종사이버대학교 게임프로그램3 강의 - KGDC2001, 2003KGDA 제주세미나 강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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