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DC2003]UML 과 패턴을 적용한 게임 개발-강명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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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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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김남걸 | 등록일 | 04.03.03 |
[강연 소개] 오늘날 게임 개발에 있어서 개발자들 사이에 화두는 바로 UML과 패턴이라 할 수 있다. 비록 이들은 도구에 불과하지만 많은 기술들이 축적된 것이라 적용만 잘해도 많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다.
[강연자 소개]
게임개발팀 주임 프로그래머 : 게임포탈 "E2NET Zone Service", 패키지 게임 "거울전쟁 E2NET 서버" (주)비쥬얼랜드 온라인게임 "Visual Chatting" 전담개발 온라인게임 "X-CAR" 전담개발 (주)신해정보기술 온라인게임 "Survival Bomb"서버개발 (주)CR-SPACE 온라인게임 "DO Online"서버파트 개발 (주)하나소프트 온라인게임 "Mobius" 서버파트 개발 현재 (주)엠드림 재직. 모바일 멀티팩 팽킹서비스 "My Ranking Pack" 수정 네이트 모바일게임 "Battle Puzzle Bubble"기술지원 네이트 모바일게임 "명품맞고" 서버사이드 개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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