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DC2003]3D 쿼터뷰 게임의 배경제작 기법-김종숙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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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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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김남걸 | 등록일 | 04.02.12 |
[강연 소개]
* 쿼터뷰 3D 게임에서의 배경 매핑 방법 1. 쿼터뷰 3D의 개요 2. 모델링 3. 매핑 4. 실제 적용 사례 '키린(KIRIN) 온라인' * 3DS MAX에서 인간 캐릭터의 본, 스킨 작업 1. 모델링 개요 2. 인간형 캐릭터를 위한 본 세팅 3. 피지크 적용 테크닉 4. 재질 만들기, 랜더링 5. 그외 세팅 방법들 [강연자 소개]
김종숙
(주)웹인터네셔널 'WarGame' 프로젝트(군사 교육용) - 그래픽 디자인(Unit, 배경 그래픽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주)NCsoft - 온라인게임 '리니지' 그래픽 디자인 - 인터페이스 디자인 - 'ZYMUS', 'FIS' 프로젝트 팀장 - 'ZYMUS', 'FIS' 기획 - '리니지 토너먼트' 기획 - '리니지 토너먼트' 그래픽 디자인, Art Direct - Lineage World Championshop 대회의 클라이언트 인터페이스, 그래픽디자인 '3DS MAX 뮤직비디오 배경 만들기' 공저(출판사 : 영진출판사) 'D.I.V.A Digital Idol Visual Artwork' 공저(출판사 : CGLAND.COM) 동국대학교 멀티미디어 학부 강사, 각종 세미나 강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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