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TST2004] 2D, 3D 게임 제작을 위한 학습 방향-이태성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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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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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게임연구소 | 등록일 | 04.08.03 |
[강연 소개] -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언어 학습 단계 -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언어의 활용 -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C 언어 학습법 - C언어를 이용한 성적 처리 프로그램의 진화 단계 - 게임 프로그래밍을 위한 C++ 언어 학습법 - 객체 디자인 도구 - Win32 API Programming - Why ? Win32 API 프로그래밍을 배워야 하는가... - Win32 API에서 공부해야할 사항 - Win32 API를 이용한 Game Tool 만들기 - DirectX SDK의 DirectDraw를 이용한 2D Game Programming - DirectX SDK의 DirectDraw를 이용한 학습 방법 - 본격적인 2D Game Progamming과 Tool 제작 - Game Architecture And Design 게임 아키텍쳐 & 디 자인 (2) 중에서 - 3D Game Programming - 회전과 이동을 이용한 3D Programming - 3D Tool 기본적인 형태
[강사 소개] 이태성 대경대학 인터넷 게임학과 겸임교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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