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KGDC2003]Physically Based Simulation-Constrained Dynamics & Contact Force Computation 2-이웅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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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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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4.05.21 |
[강연 소개]
Physically Based Simulation -Constrained Dynamics & Contact Force Compution
- 물리학 엔진은 무엇인가? - 현대 물리학 엔진에서 사용하는 분석적 방법(Analytical Methods)의 소개 - 현대 물리학 엔진에서 "Contact Dynamics(운동이 제약된 물체의 동역학)"와 "Contact Force Computation(접촉력 계산)"을 다루는 기본 원리 - 물리학 엔진의 핵심 구성 요소 (다양한 실제 Application을 함께 준비할 계획입니다.)
[강연자 소개]
이웅수
- 1997 DCE(Distributed Computing Environment) 관련 기술 개발 - 웹 관련 기술 개발 - 3D 엔진 개발 - [Rigor Physics SDK] 개발 - (주)리고웨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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