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폰 캐주얼 게임 만들기

 |
이름 : 허영중
소속 : (주) 오르카 트랙 : Mobile |

● 강연자 프로필
현 (주)오르카 대표
Witch Wars (주)컴투스 / PD,기획
Slice It! (주)컴투스 / PD,기획 Sniper vs. Sniper:Online (주)컴투스 / PD,기획
● 강연 내용 요약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오픈마켓 시장에서 스마트폰 게임 개발의 성공사례와 실패사례를 되짚어 봅니다.
시장에서 잘 팔리는 게임들과 잘 만들었음에도 불구하고 안 팔린 게임들을 비교해보며 어떻게 잘 팔 수 있을지 알아봅니다. 마지막으로 소규모 인원으로 개발을 함으로써 개발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인건비를 절감하여 리스크가 큰 오픈마켓 시장에서 살아남는 법에 대해 생각해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