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른 프로토 타이핑이 기어즈 오브 워3를 어떻게 향상시켰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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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Wyeth Johnson
소속 : Epic games 트랙 : Design |
● 강연자 프로필
Wyeth Johnson은 게임업계의 11년차 베테랑으로, 기어즈 오브 워 시리즈와 언리얼 토너먼트, 카운터스트라이크, 신, 스타트랙과 같은 프랜차이즈를 포함한 15개 이상의 다중 플랫폼 게임 타이틀의 제작에 예술적, 관리적으로 기여하였다. 테크니컬 아트, 시각 효과와 최산 아트 도구들로 Wyeth Johnson은 대망의 블록버스터 게임인 기어즈 오브 워3의 리드 아티스트로서의 역할을 수행함과 동시에, 업계를 선도하는 에픽 게임즈의 언리얼 엔진 기술의 운영을 돕고 있다.
● 강연 내용 요약
왜 잠재적인 아이디어들만 끄적이려고 하는가? 손쉽게 그 아이디어들을 써먹을 수 있는 초안으로 뽑아낼 수 있다. 속성으로 제작된 구현가능한 초안, 혹은 '컨셉수정' 게임단계의 이용은 디자이너들의 커뮤니케이션과 나머지 팀 구성원들의 커뮤니케이션을 획기적으로 개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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