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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2] 차세대 게임 개발 전략과 우리의 도전 |
13.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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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2] KINGDOM UNDER FIRE II 의 개발사례에서 보는 프로시절 애니메이션의 활용 |
13.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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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미래를 디자인하다: 오큘러스 리프트를 통한 가상 현실 |
13.10.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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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2] Battlefield 3의 애니메이션 과정 |
13.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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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2] 메스 이펙트 3부작: 교훈과 디자인의 진화 |
13.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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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KGC2012] 엔터테인먼트의 미래 설계하기 |
13.10.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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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오래된 게임은 어떻게 유지되는가? |
13.10.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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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Virtual Reality: Legal and Operational Risks of Investing in the Gaming Industry |
13.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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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교육용 기능성 게임에서의 게임 요소의 도입과 밸런스 |
13.10.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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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기능성 게임 효과성 검증의 체계화 |
13.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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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기능성 게임 관련 법 제도의 기반 조성 |
13.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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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기능성게임 연구 개발을 위한 전문 인력 확보 |
13.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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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의료관련 기능성게임 개발사례 |
13.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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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기능성 게임 개발 및 연구 현황 |
13.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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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2013 기능성게임컨퍼런스] 신규 기술 및 플랫폼 - 뇌파기술 |
13.07.0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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