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3 |
기타 |
스마트 시대, 출판을 이야기하다 |
12.12.05 |
0
|
|
622 |
기타 |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
12.11.30 |
0
|
|
621 |
기타 |
[AIPAPS] 폴 거진 초청 국제 축제기획 워크숍 |
12.11.30 |
0
|
|
620 |
기타 |
제2차 콘텐츠 분쟁조정 세미나 |
12.11.26 |
0
|
|
619 |
기타 |
제5차 콘텐츠 공정거래교육 |
12.11.20 |
0
|
|
618 |
기타 |
콘텐츠 분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전문가 세미나 |
12.11.20 |
0
|
|
617 |
기타 |
<콘텐츠 미래전략포럼> 제11차 정기포럼 발제문 |
12.11.20 |
0
|
|
616 |
음악 |
뮤콘 서울 2012 컨퍼런스 |
12.11.14 |
0
|
|
615 |
게임 |
KSF2012 의학과 게임의 융합 |
12.11.09 |
0
|
|
614 |
게임 |
KSF2012 장애 아동을 위한 기능성게임 |
12.11.09 |
0
|
|
613 |
게임 |
KSF2012 성공적인 기능성 게임 개발 |
12.11.09 |
0
|
|
612 |
게임 |
KSF2012 게임과의 접목을 통한 STEM 융합 잠재력 극대화 방안 |
12.11.09 |
0
|
|
611 |
게임 |
KSF2012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회 |
12.11.08 |
0
|
|
610 |
게임 |
KSF2012 일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현황 |
12.11.08 |
0
|
|
609 |
게임 |
KSF2012 게임적 요소와 금융을 접목한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기획, 현황 및 향후 비즈니스 전략방향 |
12.11.0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