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바일 환경과 음악게임

 |
이름 : 정순권
소속 : 나우 게임즈 트랙 : Producing |

● 강연자 프로필
2003-2005 온라인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PD
2005-2008 온라인 레이싱 게임 <테일즈런너> PD
2008-2010 온라인 전략 슈팅 게임 <포트파이어> PD
2011 현재 iOS/안드로이드 기반 리듬 액션 게임 <오투잼 아날로그> PD
● 강연 내용 요약 온라인 리듬 게임 1세대로서 게임 시장에서 리듬 게임이 갖는 의의와 <오투잼>에서 <오디션>까지 온라인 게임 시장에서의 리듬 게임 또는 댄스 게임의 역사를 소개하고, 모바일 환경에서 리듬 게임이 갖는 의의 등을 알아봄으로써, 향후 모바일 시장에서 리듬 게임이 어느 정도의 가능성이 있을지, 그리고 개발을 하게 될 때 어떤 점들을 고려해야 할 지에 대해서 소개하고자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