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CE COMBAT ASSAULT HORIZON에서 보는 콘솔게임 개발

 |
이름 : 남상배
소속 : (주) 반다이남코 게임즈 트랙 : Programming |

● 강연자 프로필
Namco Bandai Games Inc, Namco Bandai Games America Inc.
ACE COMBAT ASSAULT HORIZON(Xbox 360, PlayStation3): 리드 시스템 프로그래머 등
● 강연 내용 요약
ACE COMBAT ASSAULT HORIZON에서 보는 콘솔 게임 개발
ACE COMBAT ASSAULT HORIZON의 개발 환경을 소개하고, Xbox 360과 PS3를 중심으로 한 현세대 콘솔에서의 개발에 대해 해설합니다. 특히 Xbox 360과 PS3의 공통 요소이기도 한 64bit PowerPC에서의 프로그래밍과 주의점 등을 소개합니다.
또한 ACE COMBAT의 광대한 전장을 표현하기 위해 사용된 부동 소수점수 Z버퍼를 활용한 정밀도 향상에 대하여 자세히 해설합니
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