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에듀게임 제작 사례 및 산업 전망 [제 2회 미래 게임포럼]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03 | ||||
발행년도: 2003
에듀게임 제작 사례 및 산업 전망
기능형 교육 게임시장 교육시장과 심리검사 심리검사 현황
PAG개론
PAG의 원리
PAG 상세 구현 모듈
S.O.M : 게임 구성의 특징 및 타겟층 PC타이틀 개발 - S.O.M : 게임 배경 및 시놉시스 S.O.M : 게임 캐릭터 S.O.M : 심리검사 항목 S.O.M : 웹에서 확인하는 진단 결과 예시 S.O.M의 온라인 서비스 - 프로세스
PGA의 확장 - 온라인 게임 개발 계획 예시 A
게임 장르의 특징 PAG탑재 보드게임
PGA의 확장 - 온라인 게임 개발 계획 예시 B
게임 초안 : 심리장치
PGA 상세 구현 모듈
게임 초안 : 심리장치들의 효과
PAG Biz Model & 마켓팅 방법론
마켓팅 방법론 - SOM 게임의 유통 구조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