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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초고속 성장기업 국순당의 성공사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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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규 런칭 마케팅 Master Plan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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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계획셈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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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케팅 시장 조사방법론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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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의 진화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의 변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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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 관점 엔터테인먼트 마케팅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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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게임 [정보통신 산업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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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족마케팅세미나자료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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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마케팅과 브랜드 관리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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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리서치와 e리서치의 Input Output 비교분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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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소기업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및 e-biz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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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가 행태와 소비문화로 본 고등학생과 대학생의 생활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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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켓스페이스 김도식 모바일게임성공사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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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수익체인관리평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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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통신의 신상품 메가패스의 마케팅 전략 | 한국콘텐츠진흥원 |
03.1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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