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소기업을 위한 인터넷 마케팅 및 e-biz 전략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 목차 ]
PART. I E-biz 전략적이해 · e-business 란? · WW e-Commerce growth forecast · e-business 발전 단계 · e-business의 진화 · The lesson of 1st generation e-business · 차세대 e-business · 차세대 e-business의 과제 · e-business 적용 모델 · e-business Cycle : Transform · e-business Cycle : Build · e-business Cycle : Run · e-business Cycle : Leverage · e-business 프로세스 모델
PART. II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적이해 · 인터넷 마케팅의 개념적 공유 · 마케팅의 새로운 패러다임과 인터넷 마케팅 · Traditional Marketing vs. Internet Marketing · 인터넷 마케팅의 목표 · 인터넷 마케팅의 범위 · 인터넷 마케팅의 과제설정 · 인터넷 마케팅 가치체계 · 인터넷 마케팅의 전략적 이슈 · 인터넷 마케팅의 역할(ex: 보험) · 인터넷 상품전략의 Framework 예 · 인터넷 마케팅 전략적 사고의 출발점 · 인터넷시대의 고객 행동에 대한 이해-1 · 인터넷시대의 고객 행동에 대한 이해-2 · 인터넷시대의 매체 역할의 변화 · 인터넷시대의 소비자 역할의 변화 · 인터넷의 발전과 CRM/eCRM의 성장 · CRM과 eCRM 비교 · e-Marketing과eCRM의통합적추진전략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