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체험마케팅과 브랜드 관리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작성자 : 이해선
체험마케팅(Experiential Marketing) 과 브랜드 관리 -(주)태평양 화장품 브랜드의 사례를 중심으로-
1. 오늘날 브랜드의 중요성
2. 브랜드와 체험마케팅
2-1. 브랜드 관리의 중요성 2-2. 체험마케팅에 의한 브랜드 구축
3. 체험마케팅의 적용 사례 : 화장품 브랜드
3-1. '라네즈'라는 화장품 1위 브랜드에 대하여 3-2. 라네즈 브랜드 관리를 위한 체험마케팅 전개 3-3. 고객 체험 마케팅을 타 브랜드에도 적용
4. "당신의 브랜드를 체험하게 하세요" - 맺음말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