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국통신의 신상품 메가패스의 마케팅 전략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등록일 | 03.12.11 | ||||
2001, 한국마케팅저널 제3권 제2호 작성자 - 이성호교수, 채서일교수, 박래안
한국통신의 신상품 메가패스의 마케팅 전략
1. 한국통신에 대한 소개
1.1 주요 연혁 1.2 주 사업영역과 사업구조
2. 사업초기의 시장상황
2.1 한국통신의 시장렌즈 2.2 새로운 사업방향의 정립 2.3 SWOT분석
3. 신서비스 사업전략 및 실행
3.1 브랜딩 및 상품전략 3.2 판촉전략 3.3 유통전략 3.4 빠른 서비스 실행과 고객지원
4. 성과 평가 및 향후 이슈
4.1 메가패스의 시장성과 4.2 성공요인 4.3 향후 과제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PDF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