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6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10월 첫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10.06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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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5 |
게임 |
[2004년 봄호]Petri Nets를 이용한 게임시스템 시뮬레이션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10.0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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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4 |
게임 |
모바일게임 다운로드순위(10월 첫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10.04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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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3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9월 다섯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3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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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2 |
게임 |
모바일게임 다운로드순위(9월 넷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3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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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1 |
게임 |
[2004년 봄호]게임에서 멀티미디어의 효과와 기술 이용가능성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24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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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9월 넷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23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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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9 |
게임 |
모바일게임 다운로드순위(9월 셋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2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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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8 |
게임 |
[2004년 봄호]게임 인터페이스를 위한 모션인식 기술의 현황과 활용 방안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16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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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7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9월 셋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1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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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6 |
게임 |
[2004년 봄호]체감형 게임에서의 햅틱 인터페이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15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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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5 |
게임 |
모바일게임 다운로드순위(9월 둘째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13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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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4 |
게임 |
PC/비디오게임 판매순위(9월 둘째 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10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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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3 |
게임 |
[2004년 봄호]온라인 경로 수용의 성과 : 국내 게임산업을 중심으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09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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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92 |
게임 |
[2004년 봄호]아바타 아이템의 보호와 법률 문제 | 한국콘텐츠진흥원 |
04.09.08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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