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1 |
방송 |
미디어 서비스 현황 및 IP미디어 서비스 방안 | ITFIND |
08.05.2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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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50 |
게임 |
게임판매순위 (5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5.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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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9 |
게임 |
게임판매순위 (5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5.23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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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8 |
게임 |
게임판매순위 (5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5.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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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7 |
방송 |
한국 디지털 보급률 순위, 일본·홍콩에 밀려 3위로 | KBI |
08.05.2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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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6 |
방송 |
해외 IPTV 사업자 동향 | ITFIND |
08.05.21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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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5 |
방송 |
Mobile IPTV 기술 및 국내외 표준화 동향 | ITFIND |
08.05.1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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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4 |
방송 |
DMA(Digital Media Adapter) 시장 동향 | ITFIND |
08.05.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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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3 |
방송 |
게임 통한 음악 직접유통 모델, GTA Ⅳ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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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2 |
방송 |
영화콘텐츠 유통의 새로운 흐름, 홀드백 단축과 다운로드 서비스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5.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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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1 |
방송 |
MOBILE IP 분야 특허 동향 | ITFIND |
08.05.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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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40 |
방송 |
정보통신 미래전략연구 동향 | ITFIND |
08.05.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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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9 |
게임 |
게임판매순위 (4월 5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5.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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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8 |
방송 |
일상생활의 편의성 제고, 웹2.0의 진화 방향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5.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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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37 |
방송 |
풍부한 창의력을 바탕으로 급부상하는 아일랜드 애니메이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5.0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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