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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9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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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40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9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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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음악산업동향 이슈페이퍼] 일본 모바일 음악시장 성공요인과 의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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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광고기반 무료 동영상에 대한 이용자의 합리적 판단 증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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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7 |
방송 |
노년층의 IT기기 이용 행태 및 현황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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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6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9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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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5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8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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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4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9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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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 |
2009 온라인 마케팅 동향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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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2 |
방송 |
온라인 방송서비스 광고시장의 비중 확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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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1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9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3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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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30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8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2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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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9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8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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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8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7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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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7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8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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