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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
[음악산업동향 이슈페이퍼] Music SNS부상에 따른 음악산업변화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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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5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8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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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4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7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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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3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8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8.0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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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2 |
방송 |
글로벌 융합시대 콘텐츠산업 지원체계, 획기적으로 개선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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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1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7월 5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2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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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20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7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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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9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6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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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8 |
방송 |
사회적 논란이 되는 비디오게임 속 민감 주제들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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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7 |
방송 |
e-Book 시장의 새로운 국면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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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6 |
방송 |
어린이의 新놀이공간, 가상세계의 부상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1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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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5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7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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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4 |
기타 |
[음악산업동향 이슈페이퍼]IFPI_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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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3 |
기타 |
음악산업 주간 동향 리포트(7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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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12 |
기타 |
이달의 CT (모바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7.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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