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51 |
방송 |
2009년 미디어산업의 핵심은 모바일커뮤니케이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9.02.2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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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50 |
게임 |
게임판매순위 (2월 1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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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9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월 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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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8 |
게임 |
[게임산업트렌드] 국내 게임시장 동향 (1월 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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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7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4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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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6 |
기타 |
음악산업 주간브리프 제9호 (2009.2.6∼2009.2.12)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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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5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3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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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4 |
방송 |
모바일 플랫폼 및 서비스 | ITFIND |
09.0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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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3 |
방송 |
글로벌 플랫폼 환경 변화와 위피 기술 발전 전략 | ITFIND |
09.02.1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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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2 |
게임 |
게임판매순위 (1월 2주)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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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1 |
기타 |
음악산업 주간브리프 제8호 (2009.1.30∼2009.2.5)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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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40 |
기타 |
CT 08리뷰 및 09전망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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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9 |
기타 |
CT기술동향(2-1)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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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8 |
기타 |
이달의 CT(게임인공지능기술) | 한국콘텐츠진흥원 |
09.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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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37 |
방송 |
IPTV 참여형방송 기술 | ITFIND |
09.02.0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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