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 내 광고 영향력, TV에 이어 2위 - MMORPG, 사회성 강화에 도움 돼 - 게임 관련 영업기밀 유출 피의자에 첫 징역형 선고 - 모바일게임 분야에서도 CBT 실시 사례 잇따라 - Epic Games, Unreal Engine 한글화 등 현지화 위해 韓 지사 설립
게임 내 광고 영향력, TV에 이어 2위
'게임 내 광고에 대한 소비자 반응 조사' 실시
게임 내 광고 전문업체 Massive는 음악 레이싱 게임 ‘R2Beat’와 FPS 게임 ‘Special Force’ 2개의 게임에 2주에 걸쳐 게임 내 광고를 실시하고, 그 전후로 각각 설문조사를 시행, ‘게임 내 광고에 대한 태도’와 ‘광고 노출로 인한 브랜드 인식 변화’를 조사해 지난 6월 30일 발표...(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