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NGDOM UNDER FIRE II 의 개발사례에서 보는 프로시절 애니메이션의 활용

 |
이름 : 신효종
소속 : 블루사이드
직책 : Lead Animation/Physics Programmer
레벨 : 고급
트랙 : Programming 강연시간 : 2012.10.08 11:40 |

● 강연자 프로필
(주)CCR에서 포트리스 씨리즈 개발에 참여
(주)프로메테크 소프트웨어 개발부 부장 / "Octave Engine"씨리즈 개발/ "철권6" 등에 사용
iPhone게임 "Aqua Forest" 개발에 참여
(주)반다이남코게임스 기술부 리드 프로그래머 / 물리엔진관련 R&D 업무/ PSVita용 "괴혼노비타" 개발에 참여 CEDEC / KGC / MS Gamefest 등에서 다수강연
● 강연 목차
○애니메이션 기본구조
○궁수캐릭터의 다각도조준을 위한 파라메트릭 블렌딩 ○거대 웜 크리쳐를 컨트롤하기 위한 심플 I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