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field 3의 애니메이션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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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름 : Tobias Dahl
소속 : EA DICE
직책 : Producer
레벨 : 초급
트랙 : Graphic 강연시간 : 2012.10.08 09:20 |
● 강연자 프로필 DICE: 배틀필드 3 애니메이션 디렉터, Battlefield Bad Company 2 리드 애니메이터, Mirror's Edge 리드 애니메이터,
Battlefield 2 애니메이터 Amuse: Headhunter redemption 애니메이터
● 강연 목차
높은 레벨의 BF3
애니메이션 관점에서의 BF3
DICE에서 애니메이터로써 일하기
새로운 애니메이션 기술 ANT 결론
● 강연 내용 요약
우리는 DICE의 일반적인 애니메이션 작업에 관하여 이야기 할 것이다. 우리가 어떻게 BF3의 원형을 구성하였는지는 물론 FPS장르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장면들 중 하나를 제작하며 배운 것들과 버려야 할 것들을 말할 것이다.
이야기 할 주제들 :
DICE의 애니메이션 작업 : 스튜디오에서 애니메이터에게 기대하는 것
최종 컨셉 잡기
동작 포착 ? 편집 ? 마무리 작업의 방법. 4D 스캔 기술로 그린 그림의 결론
게임 플레이를 위하여 미리 제작된 애니메이션의 균일한 블랜딩에 관한 우리의 철학. 1인칭과 3인칭
Battlefield 시리즈 속의 1인칭 전신 애니메이션 작업에서의 Mirror Edge 솔루션의 도입
특히 멀티 애니메이션을 위해 만든 우리의 운동 솔루션
여러 레이어의 혼합, 각 자세들의 관절 마스킹 혼합, 사용자 지정 무기를 만들기 위한 저렴한 솔루션을 제작하는 관절 마스크 혼합. 청중은 우리가 DICE에서 애니메이션을 어떻게 여기고 있는지와 게임 개발 환경에서의 애니메이터의 역할에 대하여 전체적으로 이해하게 될 것이다. 우리는 이 강연이 다른 게임 개발사는 물론 게임 산업에서 경력을 시작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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