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542 |
게임 |
2007 CESA 게임백서 (5부-게임관련 마케팅 데이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4.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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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41 |
게임 |
2007 CESA 게임백서 (4부-CESA 마케팅 데이터)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4.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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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40 |
게임 |
2007 CESA 게임백서 (3부-통계) | 한국콘텐츠진흥원 |
08.04.2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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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9 |
방송 |
FCC의 디지털방송 전환 정책 박차, 디지털 전환 방해 행위에 벌금 부과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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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8 |
방송 |
계약 기반에서 서비스 중심으로, SCM 비즈니스 모델의 전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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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7 |
방송 |
오프라 윈프리, 브랜드 파워로 미디어 여제(女帝) 등극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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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6 |
방송 |
픽사와의 합병 이후 3D 애니메이션 제작에 집중하는 디즈니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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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5 |
방송 |
한국시장 진출을 감행한 마이스페이스의 속내는?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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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4 |
방송 |
불법 다운로드 '삼진아웃' 제도, EU에선 '아웃'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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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3 |
방송 |
인도 발리우드(Bollywood), 애니메이션 메카로 발돋움하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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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2 |
방송 |
인도 발리우드(Bollywood), 애니메이션 메카로 발돋움하나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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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1 |
방송 |
디지털 음원시장 성장에 따른 비즈니스 모델 변화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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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30 |
방송 |
불법 다운로드 '삼진아웃' 제도, EU에선 '아웃'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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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29 |
방송 |
한국시장 진출을 감행한 마이스페이스의 속내는?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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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28 |
방송 |
야후, 새로운 온라인 서비스 '샤인'으로 여심 공략에 나서다 |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 |
08.04.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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