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산업백서
  • 콘텐츠지식
  • KOCCA간행물
  • 산업백서
  • 콘텐츠산업 발전을 위한 다양한 연구 · 분석 보고서를 제공합니다.
  • 게임, 만화, 게임, 캐릭터, 음악 등 콘텐츠산업의, 장르별 동향을 종합적으로 분석한 총서입니다. 또한, 문화산업통계조사 결과를 종합 집계·분석한 「문화산업통계」 를 함께 제공합니다.

Total 298

분류별 정렬

확인

항목별 검색

검색

산업백서 목록
번호 분류 제목 등록일 조회 첨부
28 게임
2003 게임백서_ 제4부 (6장 대만,홍콩시장)
04.05.10 0 pdf 파일
27 게임
2003 게임백서_ 제4부 (5장 중국시장)
04.05.07 0 pdf 파일
26 게임
2003 게임백서_ 제4부 (4장 일본시장)
04.05.06 0 pdf 파일
25 게임
2003 게임백서_ 제4부 (3장 유럽시장)
04.05.05 0 pdf 파일
24 게임
2003 게임백서_ 제4부 (2장 미국시장)
04.05.04 0 pdf 파일
23 게임
2003 게임백서_ 제4부 (1장 세계 게임시장 동향)
04.05.03 0 pdf 파일
22 게임
2003 게임백서 3부 2장(개발동향/기능성게임)
04.04.30 0 pdf 파일
21 게임
2003 게임백서 3부 1장(게임문화-프로게이머,방송,게임인식)
04.04.30 0 pdf 파일
20 게임
2003 게임백서 2부 3장(핵심/잠재이용자 동향)
04.04.19 0 pdf 파일
19 게임
2003 게임백서 2부 2장(플랫폼별 이용자 동향)
04.04.19 0 pdf 파일
18 게임
2003 게임백서 2부 1장(게임이용자 일반적 동향)
04.04.19 0 pdf 파일
17 게임
2003 게임백서 1부 4장(종사자/교육 현황)
04.04.14 0 pdf 파일
16 게임
2003 게임백서 1부 3장(국내 게임업체/PC방/게임장 현황)
04.04.14 0 pdf 파일
15 게임
2003 게임백서 1부 2장(플랫폼별 시장동향과 전망)
04.04.14 0 pdf 파일
14 게임
2003 게임백서 1부 1장(국내 게임시장 동향)
04.04.14 0 pdf 파일

RSS 구독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