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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게임시장 정보조사 224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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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만 게임시장 정보조사 10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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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메이저 퍼블리셔 분석보고서-Vivendi Games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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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국 게임시장 조사 1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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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도네시아 게임시장 시장조사 1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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말레이시아 게임시장 조사 1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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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메이저 퍼블리셔 분석보고서-Atari / Infogrames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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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온라인게임 시장조사 14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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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온라인게임 시장조사 13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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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미통] 마케팅 데이타 서비스 주간 (293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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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미통] 마케팅 데이타 서비스 주간 (292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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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럽 메이저 퍼블리셔 분석보고서-UBISOFT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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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미통] 마케팅 데이타 서비스 주간 (291호)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6.0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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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 252호] 미디어 산업은 어떻게 ‘수용자 주권’을 만드는가?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5.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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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권 252호] 비디오 스크린 크기의 변화와 텔레프레즌스(telepresence), 그리고 시청자 | 한국콘텐츠진흥원 |
07.05.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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