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펍지성수 인스타그램
팝업스토어는 브랜드가 특별한 공간과 경험을 통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는 마케팅 수단입니다. 최근에는 게임, 웹툰, 웹소설, 음악 IP 등을 활용하는 ‘콘텐츠 IP 팝업스토어’가 인기를 얻으며 하나의 콘텐츠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어메이즈 VR
K-팝 공연 실황 영화가 팬덤을 중심으로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에는 VR 콘서트까지 가세하면서 이제 영화관은 K-팝을 위한 또 하나의 무대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출처 | 넷마블 홈페이지
K-웹툰은 세계적인 인기를 구가하며 K-콘텐츠의 스토리 공급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K-게임은 K-콘텐츠산업에서 가장 규모가 큰 장르입니다. 이렇게 K-콘텐츠산업을 든든하게 떠받치고 있는 K-게임과 K-웹툰은 협업을 통해 새로운 성공 공식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가 7+8월호로 돌아왔습니다! 이번 호에는 또 어떤 흥미롭고 유용한 소식이 담겨 있을까요?
지금 <N콘텐츠> 매거진 32호에서는 영화 관람권을 드리는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으니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