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휴대폰 통신사, 콘텐츠 경쟁의 열쇠는 이종기업과의 제휴 | ||||||
---|---|---|---|---|---|---|---|
분류 | 모바일 | 등록일 | 13.11.14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휴대폰 통신사, 콘텐츠 경쟁의 열쇠는 이종기업과의 제휴
출처 : 산케이비즈(2013.9.19)
○ 주요 내용
가속화되고 있음. 실생활에서 ‘메리트’을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는 것으로, 차별화를 도모하려는 움직임.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가 엄선한 상품을 매월 소개하는 정기구입 서비스 「au위탁쇼핑」을 시작함. 라이브 투어 티켓을 「au스마트 패스」회원대상으로 선행 판매함. 두드러진다」라고 설명함. 「많은 분들이 소유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엔터테인먼트 정보를 직접적으로 알리고, 평소 흥미가 없더라도 정보를 전달하는 것으로도 큰 효과가 있다」라고 함. 소프트회사인 타워레코드의 자회사화 및 여행사 JTB와의 제휴를 통한 여행 서비스 제공을 발표하는 등, 이종 기업과의 제휴를 강화하고 실생활에서의 메리트 제공에 힘씀. 건강 컨설팅 회사와도 건강지원 서비스를 강화함. 사용자가 실생활에서 메리트를 경험할 수 있는 ‘온라인to오프라인(O2O)’ 콘텐츠 전략이 보다 중요한 시기다. 사용자는 자신이 생생한 감동 체험을 스마트폰이나 소셜 미디어 등으로 확산하는데, 이것으로 기업의 브랜드력이 높아진다」라고 설명함. 기대한다」라고 말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