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멈추지 않는 신문구독자 감소에 전자 광고지는 유효?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3.07.23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멈추지 않는 신문구독자 감소에 전자 광고지는 유효?
출처 : 이코노믹뉴스(2013.6.23)
○ 주요 내용
전송의 실증실험을 9월30일까지 실시. 현의 자치단체정보를 전송, 보다 많은 주민에게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송수법을 검증하는 것을 목적으로 함. 정보지나 물산품·명산품 카탈로그 등을 전송. 예전에 사회의 목탁이라고 불려진 신문이지만, 지금이야말로 광고지보다 더 가치가 떨어지게 되었다고도 볼 수 있음. (참고) Shufoo! HP : www.shufoo.net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