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로비오 엔터테이먼트 컨슈머(Consumer) 제품 확대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3.07.1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로비오 엔터테이먼트 컨슈머(Consumer) 제품 확대
Toysnplaythings (2013/7)
○ 주요내용
- 로비어 엔터테이먼트(Rovio Entertainment)의 글로벌 성공작 앵그리 버드(Angry Birds) 브랜드의 개발자는 해당 브랜드의 라이선싱 비즈니스 확장에 대한 계획을 공식적으로 발표함, 합스브로(Habsbro)와의 전략적 라이선싱 계약 체결에 이어 6월 로비오 엔터테이먼트는 라이선싱 비즈니스 내 주요 업체들과의 파트너쉽을 체결함
- 이러한 새로운 파트너들은 500개가 넘는 로비오의 기존 파트너을 환영했고 새로운 주요 라이선시 Power A는 모바일 라인과 비디오 게임 액사서리를 전반적으로 개발함, Thermos는 다양한 보관용기를 Pez는 컬렉트가 가능한 캔디 디스펜서를 Natro는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멀티비타민을 개발할 것임, Gemmy Industries는 앵그리 버드를 테마로 한 물에 띄우는 에어블로운을 만들고 할로윈 의상은 2013년 제품에 추가로 생산될 예정임
- 앵그리 버드의 거대한 인기로 로비오는 컨슈머 제품 비즈니스에 대한 장기 성장 전략을 계획하였고 자사의 대표 브랜드로 앵그리버드, 베드 피지, 앵그리 버드 스타워즈, 앵그리 버드 고 까지 다양하게 선보이게 됨, 특히 Stella와의 여성 컨슈머 제품에 초점을 맞춰 핑크색 버드를 2014년에 소개할 계획임
- Fifth Sun의 관계자는 인터뷰를 통해 로비오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그들이 게임 플랫폼을 통해 새롭게 개발하는 캐릭터들에 대해 일할 것이고 앵그리 버드 페밀리의 혁신적인 게임은 Fifth Sun 디자이너들로 하여금 마켓에 다양한 캐릭터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만든다고 전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