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中 오디션 프로그램 전성시대, 중국판 ‘나가수’ 대륙의 마음을 훔치다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3.05.09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中 오디션 프로그램 전성시대, 중국판 ‘나가수’ 대륙의 마음을 훔치다
출처: 소후망 搜狐网 (2013.4.18)
▶ 주요내용
프로그램이 연일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시청률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음 - 저장 위성TV에서 방송되는 ‘보이스 오브 차이나 시즌2’의 두 번째 방송 시청률은 2.8%를 기록하면서 동 시간대 1위를 차지함1)
- ‘보이스 오브 차이나’의 홍보 총 책임자 루웨이(陸偉)는 출연자들의 수준 높은 가창력과 유명스타들의 코치, 뛰어난 프로그램 연출력 등을 인기비결로 꼽고 있음. "평소 참가자들이 선망의 대상으로 느꼈던 유명 스타들이 코치로 나와 조언을 하고 코치들 끼리 방송에서 음악으로 설전을 벌이는 모습이 사람들에게 진정성 있게 다가간 것 같다.”고 설명함
- 지난 2011년 말 후난 위성TV는 MBC로부터 포맷을 구매해 중국판 ‘나가수’를 제작했고 최고시청률 2.38%를 기록하며 지난 12일 대단원의 막을 내림. ‘나는 가수다’를 기획한 김영희 PD는 여러 차례 후난위성을 방문하여 제작, 조명, 촬영기술, 음향까지 지원을 아끼지 않은 것으로 전해짐
1) 중국 인구는 약 14억이며 TV채널 또한 수천 개에 달해 시청률 1%만 넘어도 성공한 작품으로 간주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