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영국 소프트웨어 광고 모니터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13.04.22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영국 소프트웨어 광고 모니터
MCV (2013/4/12)
○ 주요내용
- 2013년 3월 24일까지 게임과 콘솔 TV 광고 시장은 개별 TVR(Television ratings)에 대한 총합에서 49퍼센트 매년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기록됨, 2012년에 비해 1,830 TVR 적자는 여러 가지로 요인에서 생겨남, 닌텐도는 현재 23%의 마켓 점유율을 차지하면서 1위의 광고업체로 EA가 15퍼센트 하락한 자리를 따라잡음 차지할 수 있는 수치임 Central 2와 같은 타이틀을 프로모션 하여 3위를 차지하였으나 올해는 Gears of War만을 홍보하고 있음 22퍼센트의 상승을 이끌어냄, 139까지 한 해 동안 상승을 기록하였지만 전체적으로는 하락함 2012년 탑 10에 오르게 되었고 올해InnoGames가 어린이에 초점을 맞춘 Bubble Gum 인터엑티브와 Fight My Monster로 높은 순위를 차지함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전망되며 앞으로의 추이를 살펴볼 필요가 있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