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미국] TV 대신 스마트폰을 통한 콘텐츠 이용 증가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3.04.16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TV 대신 스마트폰을 통한 콘텐츠 이용 증가
출처 : CNet.com 등 (2013/3/20)
○ 주요내용 ▶ TV 대신 모바일 기기를 통한 콘텐츠 이용 증가
여가활동 수단이었던 TV 시청 행태가 크게 변했음 이용자는 41%, TV 이용자는 36%로, TV보다 스마트폰,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 사용시간이 큰 폭으로 늘어났음 것과 비교하면 콘텐츠 이용이 몇 년 새 눈에 띄게 증가했다는 점을 알 수 있음 40%로 크게 늘었으며, 이는 거실의 TV가 몇 년 새 빠르게 모바일 기기에 자리를 넘겨주고 있는 것으로 풀이됨
▶ TV 광고에 대한 불편함이 모바일 이용 증가에 영향
이상 차지했는데, 기존에 TV나 PC를 통해 주로 이뤄졌던 콘텐츠 소비가 이제는 모바일로 다변화됐음을 알 수 있음 인해 시청자들이 TV시청에 불편함을 느낀 것으로 분석함 응답했음 것으로 나타났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