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야후 더 많은 오리지널 콘텐츠 사냥 | ||||||
---|---|---|---|---|---|---|---|
분류 | 기타 | 등록일 | 13.04.09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야후 더 많은 오리지널 콘텐츠 사냥
Broadcastnow (2013/3/22)
○ 주요내용
- 야후가 지속적으로 오리지날 온라인 비디오 커미셔닝에 박차를 가하면서 포털에 대한 주요 뉴스, 파이낸스,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분야에 대한 콘텐츠 아이디어를 찾고 있음 현재로써는 자사 포털의 주요 수직 상승을 확고히 하기 위해 니치 방문객을 전략적으로 공략하기로 함 있어 성장은 커미션의 증가를 가져올 것이라고 전함 있도록 도움을 줄 것임, 어떠한 모델이 활용되더라도 예를 들어 온라인 대화를 통해 구매 혹은 홍보 보다는 더 많이 뷰잉 될 수 있도록 비디오 참여를 불러일으키는 일에 집중함 예산이 마련되어 있지는 않지만 위험을 감수할 것이라고 강조함 Made In Chelsea의 Jamie Laing은 유저들에게 프리-레코된 버전을 발전해나가도록 도울 것이지만 제작에서 짧은 클립으로 쇼를 만드는 것이 가능하기 이전에 쉽게 변형할 수 있도록 만들 예정이라고 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