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미국] 슈퍼볼 시청률, 미 방송 역사상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 기록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3.02.08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슈퍼볼 시청률, 미 방송 역사상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 기록
출처 : The Los Angeles Times 등 (2013/2/5)
○ 주요내용 ▶ 슈퍼볼 시청률, 미 방송 역사상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 기록 감소한 1억 8백만 명, 시청률은 46.1%로 집계되며, 이는 미 방송 역사상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 수치임 천삼백만 명에 달하며, 47%의 시청률을 기록했음 약 34분간 경기가 중단된 순간의 시청률을 집계에 포함하지 않았던 것으로 조사됨 매섭게 추격전을 펼쳤던 순간의 시청률이 52.9%로 가장 높게 집계됨
▶ 슈퍼볼 광고, 트위터 선호도 1위 40억 정도로 알려져 있음 그램은 각각 1번 언급, 구글 플러스는 단 한번도 언급되지 못함 광고주들은 자신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는 공간으로 트위터를 더 선호하는 것으로 증명되었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