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바이두 뮤직, ‘팅(ting)’으로 변경하며 브랜드 강화 | ||||||
---|---|---|---|---|---|---|---|
분류 | 음악 | 등록일 | 12.10.05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바이두 뮤직, ‘팅(ting)’으로 변경하며 브랜드 강화
출처: 중국문화산업망 中国文化产业网 (2012.9.21.) : 차이나벤처
▶ 주요내용
업그레이드된 음악서비스 제공과 함께 플랫폼 명칭을 팅(ting)으로 변경한다고 발표해 눈길을 끔 적극적인 브랜드 강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밝힘 상대적으로 더욱 다양한 서비스 범위에서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계기가 됨 - 또한 바이두가 뮤직사이트를 바이두 ting으로 변경한 것에 대해 ting이라는 글자가 중국어로 听(ting) 듣는다는 뜻을 의미하고 있어 대중들이 서비스 특징을 이해하기 쉽고 중국에서 네이밍이 각별히 중요한 만큼 강력한 브랜드 구축에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