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日, 인도진출 애니메이션이 주역 | ||||||
---|---|---|---|---|---|---|---|
분류 | 애니메이션 | 등록일 | 12.10.1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日, 인도진출 애니메이션이 주역
출처 : 니혼게이자이신문 (2012.10.6)
○ 주요 내용
계기로 고쿠요 및 닛신식품이 캐릭터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자동차, 가전, 항공사도 광고, 판촉사업을 개시함. 촉진함. 에 서명. 일본경제산업성은 소프트파워를 활용한 쿨재팬전략을 실시하고 있으며 싱가포르 등과도 경제협력을 추진하고 있음. MIPCOM에서 발표함. 야구를 크리켓으로 바꿔 주인공이 스타선수가 된다는 줄거리로 12월부터 6개월간 인도에서 방송됨. 매수한 현지의 문구메이커를 통해 내년 3월부터 노트, 필기구, 산수세트 등을 발매함. 하쿠호도DY미디어파트너즈가 인도기업과 공동제작해 5월부터 방송하고 있으며 캐릭터의 인기를 활용함. 메이션방송에 규제가 있지만, 인도는 거의 없음. 함.
<거인의 별> <닌자 핫토리군>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