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중국] 모바일게임 이용자, 온라인게임 추월 시간문제 | ||||||
---|---|---|---|---|---|---|---|
분류 | 게임 | 등록일 | 12.09.17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모바일게임 이용자, 온라인게임 추월 시간문제
출처: 시나닷컴(新浪科技) (2012.8.30)
▶ 주요내용
- 니코 파트너즈는 향후 5년 간 중국 모바일 게임 매출액 규모가 현재보다 5배 이상 증가할 것으로 전망하였으며 2011년 6억 달러(한화 약 6,800억 원)에 달했던 시장 규모도 수십 억 달러로 증가할 것으로 예측
- 또한 니코 파트너즈는 모바일 웹 페이지 게임이 중국 모바일 게임의 성장을 주도하게 될 것으로 예상하였으며 더욱 다양한 수익모델이 나타날 수 있을 것으로 전망
- 이에 시나닷컴은 2011년 중국 모바일 게임 매출 규모가 6억 1,400만 달러(한화 약 6,800억 원)로 67억 5,000만 달러(한화 약 7조 6,560억 원)에 달하는 PC 온라인 게임 매출액에 한참 못 미쳤지만 2014년부터 시장이 폭발적으로 성장하며 향후 매출 규모도 따라잡게 될 것이라고 내다봄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