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어린이 모바일 앱 게임 캐릭터의 장난감 시장 진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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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기타 | 등록일 | 12.08.0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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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린이 모바일 앱 게임 캐릭터의 장난감 시장 진출
Toy News (2012/07)
○ 주요내용
들이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것으로 나타남. 퍼센트의 해당 연령대 남자 어린이가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것에 비교 하면 높은 수치임을 알 수 있음. 평균 54분에 비교하여 모바일 게임을 하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남. 따라서 500 명의 조사인구를 고려했을 때 전체 남자어린이를 고려 시에 하루 205 시간 24분으로, 전체 여자 어린이의 175시간 30분에 비교하여 게임 시장의 큰 부분 을 차지하는 것으로 볼 수 있음. 해당하는 어린이가 한 시간 혹은 두 시간 장난감을 가지고 노는 동안 15 퍼센트에 해당하는 어린이들만이 모바일 게임을 하는 데 같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나타남. 것으로 드러남. FarmVille, 3위와 4위로는 각각 34 퍼센트와 31 퍼센트를 얻는 Fruit Ninja 와 Worms 가 차지함. 장난감으로 소유하고 싶은 게임으로 Doodle Jump, Triple Town, Zuma를 꼽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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