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Toy and Games 채널의 TV 광고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2.08.01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Toy and Games 채널의 TV 광고
Toy News (2012/07)
○ 주요내용 의 판매량을 높이는 결정적 역할을 할 수 있음. 이스터 학교 휴가 기간 (4월 2일부터 4월 15일) 에는 첫 번째 이스터 주에는 지난 해 대비 86 퍼센트 (135 여개의 캠페인), 마지막 이스터 주에는 13 퍼센트 (130 여개의 캠페인) 의 광고 상승률을 보임. 들이 개학하면서 TV 광고를 줄인 것에 기인함. 로 선정됨.
<표1> Toys and Games 의 월별 TV 광고 시장
가 증가함. 그 중 3월은 11.1 퍼센트로 전년 7.7. 퍼센트와 대비해서 가장 큰 증가량을 보여주며, 이는 광고 캠페인의 개수가 2011년 96개에서 2012년에 124개로 늘어난 것에 기인함. 윌리엄 왕자와 케이트의 로얄 웨딩에 기인한 것으로 볼 수 있음.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