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베네룩스 (벨기에,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의 게임 시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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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류 | 게임 | 등록일 | 12.07.16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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베네룩스 (벨기에,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의 게임 시장
MCV (2012/06/22)
○ 주요내용 Duty) 와 피파 (FIFA) 의 총판매 점유량의 증가와 함께 점차 양분화가 되고 있음. 이는 대부분의 게임 판매가 특화되지 않은 일반 소매상을 통해 이루어지는 점에 일부 기인함. 나머지 중 24% 는 전자제품 상점에서 이루어진다는 결과가 나타남. 인해 지속적으로 판매가 성공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음. 이는 지역 소매상과의 연결고리가 게임의 성공을 이끄는데 큰 역할을 한 것으로 볼 수 있음. 독립 배급사들은 베네룩스 3국의 전체 시장 접근을 가능하게 할 뿐만 아니라 마케팅, PR, 마켓 데이터, 사무와 신용통제 등의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함. 도달했으나 그 이후로 점점 둔화되고 있음. 이는 소셜 미디어 게임과 모바일 게임의 증가에 일부 기인함. 것으로 예상됨. 이상이 많은 7.1 백만 개의 콘솔 게임이 판매됨. 하지만 이는 콘솔 게임 판매량은 매년 10% 의 감소를 보이고 있음. Intertoys, Maverdo/Dreamland, Maxi Toys, Micromedia, MMS, PB Projects, Strengholt, Supra Centre, Toy Champ, VS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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