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SPEC’을 통해본 극장판 히트의 새 트렌드~코어층을 불러들인 눈&이벤트 전략 | ||||||
---|---|---|---|---|---|---|---|
분류 | 영화 | 등록일 | 12.06.2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SPEC’을 통해본 극장판 히트의 새 트렌드~코어층을 불러들인 눈&이벤트 전략
출처 : 오리콘 (2012.6.9)
○ 주요 내용
보이고 있음. 최근 일본영화 흥행의 전조는 ‘극장판 SPEC~천~’임. 그 배경을 살펴봄. 관객 117만명)으로까지 이어졌음. 특집드라마 패키지 발매를 포함, 4월 1~7일 사이에 릴리즈 및 프로모션을 집중시킨 것이 히트로 연결된 최대요인임. TV드라마판 패키지 발매, 극장판 제작발표, 제작 및 작업풍경등, 계속해서 화제를 제공해 코어팬의 열기를 유지시킴. 연속드라마 평균시청률의 거의 동일수준인 10.7%의 시청률을 기록했음. 작품이었는지 모른다”(우에다 프로듀서)
<극장판 SPCE의 홍보포스터> <테르마에 로마에>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