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일본] 잇따른 드라마 도중하차, 배경에 니혼TV와 후지TV의 시청률 | ||||||
---|---|---|---|---|---|---|---|
분류 | 방송 | 등록일 | 12.06.2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잇따른 드라마 도중하차, 배경에 니혼TV와 후지TV의 시청률
출처 : NEWS 포스트세븐 (2012.6.3)
○ 주요 내용
종영함. 8회로 종영됨. 미용성형이 테마로 사토류타 주연의 클레오파트라 같은 여인들도 시청룔 6%대로 부진해 3회 빨리 중단함. 두드러지게 나타났다고 할 수 있다”고 설명. 정보프로그램 강화와 더불어 드라마가 선전했기 때문임. 정보프로그램 대개편도 여의치 않아 니혼TV에 큰 차로 뒤쳐져 있다. 사수하려는 니혼TV도 필사적이다. 이전이라면 6,7%대 드라마도 계속했을 텐데, 조기종영을 결정한 것은 후지TV 및 타 방송국의 시청률을 의식하고 있기 때문”(평론가 기타가와) 1% 다르면 스팟광고의 매출은 연간 수백억엔 달라질 정도로 시청률은 경영에 직결되는 만큼, 후지TV 니혼TV 모두 가만히 있을 수는 없는 노릇”(평론가 기타가와)
<후지TV의 ‘가족의 노래’> <니혼TV의 클레오트라와 같은 여인들>
|
|||||||
첨부파일 |
|